유명인 광고모델

연구분야 : B190303 사회과학 > 신문방송학 > 광고/홍보학 > 광고기획/제작

클래스 : 인간(재능)
인간(직업)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140156

한자 : 有名人 廣告--
영어 : celebrity advertising model

a01-05-01 인간(재능)

a01-06-01 인간(직업)

직업분류(군)

기타직업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B1:속

isKindOf (상위 유형)

 

a01-04-04 인간(사회계층) 인간(사회계층)

유명인 [ 有名人 ]

isKindOf (상위 유형)

 

a01-06-01 인간(직업) 인간(직업)

광고 모델 [ 廣告-- ]

R1:개념적

affects (영향)

 

x03-05-03 효과/영향 효과/영향

광고 효과 [ 廣告效果 ]

isIssueIn (이슈/주제의 대상개념)

 

b01-03 경제/산업활동 경제/산업활동

명품 광고 [ 名品廣告 ]

유명인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

The Impact of Celebrity Endorsers’ Credibility and Attractiveness on Attitude Toward Advertisements and Brands

마케팅논집(Journal of Marketing Studies) | 20 | 2 | 2012 | 사회과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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