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 자산 가치

연구분야 : B050600 사회과학 > 경영학 > 판매관리/마케팅

클래스 : 수준/정도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149119

한자 : --資産價値
영어 : Brand Equity Value

c01-03 수준/정도

대상자

브랜드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R1:개념적

affects (영향)

 

A04 인공물 인공물

자산 [ 資産 ]

affects (영향)

 

d02-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

매출액 [ 賣出額 ]

RT (관련어)

관련 개념

c01-03 수준/정도 수준/정도

브랜드 가치 [ --價値 ]

R2:기능적

isAppliedTo (적용 대상)

 

a02-03 기업/회사 기업/회사

기업 [ 企業 ]

isAppliedTo (적용 대상)

 

a01-06-03 인간(역할) 인간(역할)

소비자 [ 消費者 ]

관광객 참여가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영향 - 대구광역시 달성군을 중심으로 -

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t Participation on Tour Destination's Brand Equity

관광연구 | 25 | 2 | 2010 | 관광학일반

관광객 참여가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영향 - 대구광역시 달성군을 중심으로 -

A Study on the Effects of Tourist Participation on Tour Destination's Brand Equity

관광연구 | 25 | 2 | 2010 | 관광학일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