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 진실성

연구분야 : B050605 사회과학 > 경영학 > 판매관리/마케팅 > 상품학

클래스 : 경제/경영/무역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151811

한자 : -- 眞實性
영어 : brand credibility

c03-04 경제/경영/무역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N2:부분

hasComponent (구성요소)

 

c01-03 수준/정도 수준/정도

신용 [ 信用 ]

hasComponent (구성요소)

 

c01-02 기질/품질/형질/성향 기질/품질/형질/성향

전문성 [ 專門性 ]

R1:개념적

isConceptOf (개념(전체))

 

c01-02 기질/품질/형질/성향 기질/품질/형질/성향

신뢰성 [ 信賴性 ]

isIssueIn (이슈/주제의 대상개념)

 

b01-03 경제/산업활동 경제/산업활동

마케팅 () [marketing]

중국과 일본에서 한국 영상제품과 음악제품의 브랜드 진실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

An Empirical Study on Brand Credibility of Korean Film and Music Products in China and Japan

상품학연구 | 28 | 4 | 2010 | 경영학

중국과 일본에서 한국 영상제품과 음악제품의 브랜드 진실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

An Empirical Study on Brand Credibility of Korean Film and Music Products in China and Japan

상품학연구 | 28 | 4 | 2010 | 경영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