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 미디어 광고

연구분야 : B190300 사회과학 > 신문방송학 > 광고/홍보학

클래스 : 경제/산업활동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166090

한자 : --廣告
영어 : Digital Media Advertising

b01-03 경제/산업활동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B1:속

isKindOf (상위 유형)

 

b01-03 경제/산업활동 경제/산업활동

광고 () [ 廣告 ]

N1:종류

hasKind (종류)

 

d04-01 기법/방식 기법/방식

모바일 광고 [ --廣告 ]

hasKind (종류)

 

b01-03 경제/산업활동 경제/산업활동

DMB 광고 [ --廣告 ]

hasKind (종류)

 

b01-01 행위/활동 행위/활동

인터넷 광고 [ --廣告 ]

R1:개념적

hasIssue (이슈/주제)

 

e02-05 인프라/구조/범위 인프라/구조/범위

웹캐스팅 [Web Casting]

미디어 크리에이티브: 의미소통과 의미생성의 커뮤니케이션 작용을 중심으로

Media Creative: From the Viewpoint of Communication and Signification

한국광고홍보학보 | 13 | 3 | 2011 | 신문방송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