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 제휴

연구분야 : B050604 사회과학 > 경영학 > 판매관리/마케팅 > 광고관리

클래스 : 통합/결합/제휴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34062

STNet ID : 1001619

한자 : 品牌提携
영어 : brand alliance

x03-06-01 통합/결합/제휴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B1:속

isKindOf (상위 유형)

 

 

제휴 [ 提携 ]

N1:종류

hasKind (종류)

 

 

성분 브랜드 제휴

hasKind (종류)

 

 

성분브랜드 전략 ()

R1:개념적

RT (관련어)

 

X03 관계/상호작용 관계/상호작용

[R] 브랜드 관계 유형 () [ 品牌關係類型 ]

RT (관련어)

 

 

순서효과

RT (관련어)

 

d04-04 전략/전술 전략/전술

브랜드 확장 [ --擴張 ]

브랜드 확장에서 브랜드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

The Effect of Brand Alliance on Evaluation of Extended Product

상품학연구 | 28 | 2 | 2010 | 경영학

브랜드 확장에서 브랜드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

The Effect of Brand Alliance on Evaluation of Extended Product

상품학연구 | 28 | 2 | 2010 | 경영학

브랜드 확장에서 브랜드 제휴의 효과: 확장의 방향과 속성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
A Study of Effective Brand Extension using a Brand Alliance: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s of Direction of Extension and Type of Attribute

상품학연구 | 28 | 5 | 2010 | 경영학

브랜드 확장에서 브랜드 제휴의 효과: 확장의 방향과 속성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
A Study of Effective Brand Extension using a Brand Alliance: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s of Direction of Extension and Type of Attribute

상품학연구 | 28 | 5 | 2010 | 경영학

주 브랜드의 전형성이 브랜드 제휴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Brand Typicality of Header on Evaluation of Brand Alliance Strategy

상품학연구 | 28 | 1 | 2010 | 경영학

주 브랜드의 전형성이 브랜드 제휴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Brand Typicality of Header on Evaluation of Brand Alliance Strategy

상품학연구 | 28 | 1 | 2010 | 경영학

LG전자 프라다폰의 성공사례

Differentiated Premium Marketing Strategy of LG Electronics with ‘Prada Phone by LG’

Korea Business Review | 16 | 3 | 2012 | 경영교육

소비자 지식체계와 희소성 메시지가 브랜드 제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

The Influence of Consumer's Knowledge Structure and Scarcity Message on the Effects of Brand Alliance Advertising

광고연구 | 94 | 2012 | 광고/홍보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