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운 교육

연구분야 : A090300 인문학 > 언어학 > 음운론(언어학)

클래스 : 교육활동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9193

한자 : 音韻敎育
영어 : phonological education

b01-02 교육활동

행위자

교육자 (敎育者)

행위대상(자)

음운 (音韻)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B1:속

isKindOf (상위 유형)

 

b01-02 교육활동 교육활동

언어 교육 () [ 言語敎育 ]

R1:개념적

hasIssue (이슈/주제)

 

b02-04 변천/과정 변천/과정

음운 처리 과정 [ 音韻處理過程 ]

hasIssue (이슈/주제)

 

 

음운 유사성 [ 音韻類似性 ]

hasIssue (이슈/주제)

 

e02-06 기호/신호 기호/신호

음운 부호 [ 音韻符號 ]

hasIssue (이슈/주제)

 

e02-03 기준/규칙 기준/규칙
e02-03 기준/규칙 / e03-01 언어/문자 언어/문자

음운 규칙 [ 音韻規則 ]

hasIssue (이슈/주제)

 

e03-01 언어/문자 언어/문자

음운 현상 () [ 音韻現狀 ]

hasIssue (이슈/주제)

 

e02-05 인프라/구조/범위 인프라/구조/범위
e02-05 인프라/구조/범위 / e03-01 언어/문자 언어/문자

음운 체계 [ 音韻體系 ]

발음 및 표기 오류의 음운 교육적 접근

The Phonological Educative Approach for the Errors of Pronunciation and Spelling

우리말글 | 48 | 2010 | 한국어와문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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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Phonological Educative Approach for the Errors of Pronunciation and Spelli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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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운, 발음, 표기 교육의 연계 연구

A Study on the Linkage Plan in Phonological, Pronouncing, Orthographic Educations

어문학 | 108 | 2010 | 한국어와문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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