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품질 지각

연구분야 : B050603 사회과학 > 경영학 > 판매관리/마케팅 > 소비자행동

클래스 : 인식/의식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110447

한자 : --品質知覺

c02-02 인식/의식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R1:개념적

affects (영향)

 

c03-04 경제/경영/무역 경제/경영/무역

구매 실태 [ 購買 實態 ]

isAffectedBy (영향요인)

 

c01-03 수준/정도 수준/정도

서비스 성과 [ -- 成果 ]

isAffectedBy (영향요인)

 

c01-02 기질/품질/형질/성향 기질/품질/형질/성향

서비스 품질 [ --品質 ]

isAffectedBy (영향요인)

 

b01-01 행위/활동 행위/활동

영역초월행동 [ 領域超越行動 ]

RT (관련어)

관련 인식

c02-02 인식/의식 인식/의식

제품 품질 지각 [ 製品品質知覺 ]

항공사 여승무원의 외형과 인상형성, 서비스 품질 지각 간의 인과관계 분석

Effect of Physical Appearance of the Female Flight Attendant on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

관광연구 | 25 | 6 | 2011 | 관광학일반

30-40대 여성화 구매실태 및 패션태도에 따른 서비스품질지각

30-40s' Female Shoes Purchasing Status and the Perceived Service Quality based on Fashion Attitude

한국디자인포럼 | 34 | 2012 | 디자인

재래시장 이용자의 시장선택 속성에 관한 한-중 비교 연구

A Comparative Study on the Market Selection Attributes of Traditional Market Users in Korea and China

국제지역연구 | 16 | 2 | 2012 | 경제학

라이프스타일 유형이 택배서비스품질지각과 온라인쇼핑몰 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The Effects of Life-Style on the Door-to-Door Delivery Service’s Service Quality Perception and On-line Shopping Mall's Service Satisfaction

상업교육연구 | 24 | 1 | 2010 | 교육학

라이프스타일 유형이 택배서비스품질지각과 온라인쇼핑몰 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The Effects of Life-Style on the Door-to-Door Delivery Service’s Service Quality Perception and On-line Shopping Mall's Service Satisfaction

상업교육연구 | 24 | 1 | 2010 | 교육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