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소 이미지

연구분야 : B050600 사회과학 > 경영학 > 판매관리/마케팅

클래스 : 인식/의식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147983

한자 :
영어 : place image

c02-02 인식/의식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R1:개념적

isIssueIn (이슈/주제의 대상개념)

 

c03-04 경제/경영/무역 경제/경영/무역

장소 마케팅 () [ 場所-- ]

RT (관련어)

 

c02-02 인식/의식 인식/의식

관광지 이미지 [Image of tourist attraction]

RT (관련어)

 

c02-02 인식/의식 인식/의식

정서적 이미지 () [ 情緖的-- ]

R2:기능적

isAppliedTo (적용 대상)

 

e04-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

장소 () [ 場所 ]

도시 브랜드 개발을 통한 도시 이미지 구축에 대한 연구 -‘메디시티 대구’를 사례로-

A Study on the Process of Making City Image by Developing a New City Brand: A Case of ‘Medicity Daegu

한국지역지리학회지 | 17 | 6 | 2011 | 지리학

장소 이미지와 시각정보매체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

A Study on the Correlation of Place Image with Visual Information Media

브랜드디자인학연구 | 9 | 3 | 2011 | 디자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