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놉 효과

연구분야 : B030700 사회과학 > 경제학 > 소비자/소비경제

클래스 : 이론/사상
효과/영향

DOI : https://doi.org/10.22877/skku.udct.153887

한자 : --效果
영어 : snob effect

d01-01 이론/사상

x03-05-03 효과/영향

용어관계

관련용어

유형

관계명

관계속성

클래스명

용어명

S:동의

UF (비우선어)

 

 

속물 효과 [ 俗物效果 ]

B1:속

isKindOf (상위 유형)

 

c03-04 경제/경영/무역 경제/경영/무역

네트워크 외부성 () [ --外部性 ]

R1:개념적

isAffectedBy (영향요인)

 

a04-01 물품/제품/생산품 물품/제품/생산품

명품 [ 名品 ]

isConceptOf (개념(전체))

 

c03-04 경제/경영/무역 경제/경영/무역

감성 소비 [ 感性 消費 ]

RT (관련어)

 

c03-03 문화/생활 문화/생활

소비 문화 () [ 消費文化 ]